험블번들 다운로드

Humble Client는 험블 번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DRM 프리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위한 명령줄 클라이언트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주문 (또는 번들)과 게임을 나열하고 DRM이없는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neuromancer 험블 트로브다시 작동 해야 합니다., 하지만 난 현재 실제로 다운로드를 테스트 하는 월간 구독 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 번들은 2012년 1월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이 번들은 Google Play 스토어의 사용 코드를 특징으로하지 않지만 대신 사용자가 앱에 대한 Android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 파일을 사용자의 장치에 직접 다운로드하는 험블 번들을 설치해야합니다. 일부 번들에는 Android 및 Windows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두 시스템에 대해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 5 월에 2015, 겸손 닌디 번들 도입, 전용 된 게임 콘솔에 디지털 스토어에서 게임을 포함 하는 첫 번째 겸손 번들 제공, Wii 당신과 닌텐도 3DS에 닌텐도 eShop 되 고이 경우. [26] 그러나 물류 합병증으로 인해 초기 제안은 북미로만 제한되었지만 향후 제안은 다른 지역으로 확장 될 수 있습니다. [27] 유사 하 게, 8 월에 2016, 캡콤 제공 몇 가지 플레이 스테이션 3 그리고 플레이 스테이션 4 겸손 번들을 통해 게임 (플레이 스테이션 네트워크 사용 코드를 사용 하 여), 비록 또한 북미 사용자에 게 제한. [28] 2019년 1월, 험블 스토어는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3DS 게임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34] 험블은 또한 에픽게임즈와 제휴하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키,[35] 및 오리진 용 일렉트로닉 아츠 게임을 판매했습니다. 두 번째 겸손 인디 번들 판매를 준비하면서 존 그레이엄은 일부 사람들이 여전히 불법적인 수단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음을 인정했지만, 번들의 주최자는 게임을 간단하게 구입하는 과정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어린이 놀이와 전자 프론티어 재단에 대한 기부를 포함하여 판매와 함께 사회적 영향을 창출하고자한다고 말했습니다. [61] 다른 불법 소스에서 두 번째 번들을 획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Wolfire가 실시한 익명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일부 사람들은 다운로드의 속도와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BitTorrent와 같은 피어 투 피어 공유 서비스를 사용하는 옵션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결과, Wolfire는 비트 토런트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을 추가, 합법적으로 게임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기를 희망. [62] Humble은 2019년 12월에 월간 구독 서비스를 험블 초이스로 전환했습니다. [41] Humble Trove에 대한 액세스 및 매장 할인과 같은 기능은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Choice 서비스는 한 달에 최소 10개의 게임을 제공하며, Choice 구독자는 구독 계층에 따라 유지할 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티어를 사용하면 가입자가 9개의 게임을 유지할 수 있으며 기본 계층은 3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월간 구독자는 자동으로 프리미엄 계층(10개 게임을 유지할 수 있음)으로 전환되었지만, 구독을 유지하는 한 기존 월간 구독률로 유지됩니다. 또한, Humble은 Trove에 접근할 수 있는 저가 의 계층을 추가했지만 다른 무료 게임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42] 로젠과 그레이엄은 2010년 12월에 출시되어 180만 달러를 모금한 두 번째 험블 인디 번들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이 모델을 계속 하는 가치 제안을 인식하고 두 번째 번들이 출시된 직후 Humble 번들을 자체 회사로 분사했습니다.

로젠과 그레이엄은 창립자로 활동했다. [15] 세쿼이아 캐피탈은 2011년 4월까지 470만 달러의 벤처 캐피탈을 험블 번들에 투자하여 로젠과 그레이엄이 직원을 고용하여 추가 번들을 기획하고 고객 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16] 험블 번들의 창립자인 로젠과 그레이엄은 2019년 3월 앨런 패트모어가 회사 운영을 인수하면서 각각 회사의 CEO 겸 COO로 물러났다고 발표했다. 로젠은 험블 번들이 많은 잠재적 성장 기회로 안정된 지점에 도달했다고 느꼈지만, 스타트업을 설립하려는 그레이엄의 사고방식을 넘어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