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북 2.2 다운로드

특정 캠퍼스에 대한 환매에 관해서는, 교수진의 결정은 주로 학생이 받는 금액을 결정합니다. 교수가 다음 학기에 같은 책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개별 강사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맞춤 텍스트인 경우에도 서점은 종종 책을 다시 구입합니다. GAO 보고서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책이 양호한 상태이고 다음 학기에 다시 캠퍼스에서 사용될 경우 서점은 학생들에게 원래 가격의 50 %를 지불할 것입니다. 서점이 학기 말에 책에 대한 교수의 주문을 받지 못했고 판본이 여전히 최신인 경우, 새로운 소매 가격의 5~35%에 달하는 책의 도매 가격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GAO 보고서에 따르면. [14] 가장 큰 질문은 누가 글을 쓸 것인지가 될 것으로 보이지만, 몇몇 주 정책은 공개 교과서에 대한 공공 투자가 합리적일 수 있음을 시사한다. [36] [인용 필요] 또 다른 관점[인용 필요]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관할권은 현실적인 보상없이 열린 교과서를 만드는 노력을 기꺼이 할 신뢰할 수있는 학자의 충분한 수를 찾기 위해 도전 찾을 수 있습니다, 하기 위해 그러한 제안을 하십시오. 현재 일부 공개 교과서는 비영리 투자로 자금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책 분야의 다음 혁명은 15세기 인쇄의 발명과 함께 변경 가능한 유형으로 나타났습니다. 본 발명은 용융 된 금속 합금을 사용하여 금형에 유형을 캐스팅하고 종이에 이미지를 전송하기 위해 나무 나사 인쇄기를 건설 한 독일의 금속 장인 요하네스 구텐베르크에 기인한다.

. 전국 대학 상점 협회에 따르면, 책의 전체 비용은 일반적으로 저자의 로열티 (또는 출판사편집자위원회)에 가는 새로운 책의 가격의 11.7 %로, 22.7 %가 가게에 가는 비용으로 정당화됩니다. 64.6%가 출판사에 간다. 상점과 게시자 금액은 캐나다에 대 한 약간 높은. [인용 필요] 서점과 중고도서 판매업체는 중고 시장에서 교과서를 재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하며, 출판사는 새로운 교과서 판매에서만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인용 필요] 교과서는 연구의 한 지점에서 내용을 종합적으로 편집하는 것입니다. 교과서는 일반적으로 교육 기관에서 교육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됩니다. 교과서는 교과서와 학교에서 사용되는 다른 책입니다. [1] [2] 오늘날 많은 교과서가 인쇄 형식과 디지털 형식으로 출판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자신들끼리 교과서를 판매하거나 거래할 수 있습니다. 강좌를 마친 후 판매자는 종종 다음 등록 수업의 구성원, 필요한 책을 구입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찾습니다. 이것은 책의 판매를 광고하기 위해 전단지를 게시하거나 단순히 같은 제목에 대한 대학 서점에서 쇼핑하는 개인을 권유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큰 학교는 이러한 무역을 촉진하기위한 목적으로 설립 독립적 인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들은 종종 디지털 분류 광고처럼 작동, 학생들이 판매를위해 자신의 항목을 나열하고 그들이 취득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찾아 수 있도록. 또한, 미 공군 사관학교에서는 특정 수업 전체를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어 광범위한 교과서 판매 네트워크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많은 그룹이 출판사, 서점 또는 교수진에게 비난을 할당했지만, ACSFA는 현재 교과서 비용에 대한 한 당사자 (교수진, 대학, 서점 또는 출판사)에 대한 비난을 할당하는 것이 비생산적이며 장점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개방형 교과서 및 기타 저비용 디지털 솔루션으로의 이동을 포함한 생산적인 솔루션을 찾기 위해 업계 의 모든 당사자가 협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